달력

82022  이전 다음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오늘은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9층에 위치한 소바(메밀국수) 전문점 송(松)을 소개드려요~! 메밀국수로 꽤 소문난 맛집입니다.


 회사 후배가 맛있다고 하길래, 회사에서도 가깝고하여, 블로그에도 올릴 겸 퇴근 후에 후배들과 들러봤는데요. 일단 백화점 안에 있기 때문에 휠체어 이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단, 점심시간에는 대기번호가 20번이 넘을 정도로 붐빈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ㅎㅎ 저희는 저녁 6시 쯤에 갔는데 대기번호가 9번이었답니다. (그리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쟁반메밀국수정식' 입니다.(11,000 원)


 제가 원래 메밀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큰 감흥은 없었지만, 같이 주문한 후배는 맛있다고 하더군요. 뭐, 메밀이야 시원한 맛에 먹는거 아니겠어요? ㅎㅎ  함께 나온 튀김은 바삭하고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만족 ^^ 메밀국수+튀김+유부초밥을 다 먹으려니 배부르더군요.

 소식하는 분들이라면 그냥 아래 사진의 '쟁반메밀국수'를 시키셔도 충분할 것 같네요. (7,000 원)


 함께 간 다른 후배가 따듯한 국물이 먹고싶다며 주문한 '물냄비우동' 입니다. (7,500 원)


 미식가로 일컬어지는 후배님의 평에 의하면 '국물은 맛있는데, 면은 별로' 라더군요. 그러나, 저처럼 아무거나 좋아하는 값싼 혀를 가진 분이라면 큰 문제 없을 겁니다 ㅋㅋ 사실, 저도 국물을 좀 뺏어먹고 싶었으나, 차마 먹고 싶다고 말하지 못했습니다. ^^
 아 참, 이집 만두도 맛있다는데 담에 먹어봐야지 ㅋㅋ
 이리하야, 소바 전문점 송(松)에서 함께한 저녁은 끝~! 가격 대비 꽤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이제, 위치 소개~!
길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삼성역 8번 출구쪽 엘리베이터로 나오셔서,
 엘리베이터 출구 기준으로 오른쪽에 있는 횡단보도를 건너신 후,
 200 미터 정도 직진하시면 현대백화점이 보입니다.
 (지도에는 5,6 번 출구에도 엘리베이터가 있다고 나오는데요,
 실상을 알고보면 엘리베이터 밑에 또 계단이 있답니다. 완전 낚시죠 ㅋㅋ)


 백화점 정문으로 들어가셔서 오른쪽으로 쭉 가시면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9층 식당가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참고로, 전화번호 : 02) 566-0606

------ 관련 리뷰 -------------------------------------------------------

http://blog.naver.com/mkedu/150045969056
http://150cm.co.kr/52
http://blog.naver.com/bory09/100096060661
http://blog.naver.com/genihee?Redirect=Log&logNo=40096766505


Posted by OnTheWheel

댓글을 달아 주세요